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SEO를 위한 블로그 게시 빈도 : 얼마나 자주 게시해냐하나

by 성공합시다 2020. 1. 4.

SEO를 위한 블로그 게시 빈도 : 얼마나 자주 게시해냐하나

SEO를 위한 블로그 게시 빈도 : 얼마나 자주 게시해냐하나SEO를 위한 블로그 게시 빈도 : 얼마나 자주 게시해냐하나


얼마나 자주 블로그에 게시해야합니까?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고 트래픽을 높이고 트래픽을 올리려면 블로그 게시물의 빈도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상적인 포스트 빈도는 무엇입니까? 나는 이 질문을 너무 많이하여 오랫동안 계산을 중단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에서 질문 할 때마다 참조 할 수있는 방식으로 질문에 분명히 대답하고 싶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심각한 조언이 있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의견을 제시한 다음 간단한 사실로 진술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하루에 여러 번 게시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하루에 한 번이면 된다고 말합니다. 이런 종류의 논증에는 전체적인 관점이 없기 때문에...


기술, 정치, 유명 인사 등과 같은 뉴스 중심의 틈새 시장에 있지 않는 한 블로그를 자주 작성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성장하는 비즈니스에서 진정한 레버리지를 구축하는 작업을 수행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는 그러한 것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상적인 블로그 게시물 빈도는 없습니다. 이상적인 게시 빈도는 하나입니다.






1. 게시 빈도가 SEO에 영향을 줄 수 있음


Google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내용에 효과적으로 응답하는 신선하고 업데이트된 신뢰할 수있는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신선한 콘텐츠는 오래된 콘텐츠보다 분명히 좋습니다. 또한 Google에서 더 빈번한 업데이트를 발견하면 사이트 색인이 더 자주 생성됩니다. 


일부 뉴스 중심 사이트에서는 간혹 게시된지 몇 분 안에 Google에서 문자 그대로 색인을 생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은 해당 주제의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해당 사이트가 자주 업데이트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즉, 콘텐츠 빈도가 높을수록 Google의 사랑이 더 많다는 보편적인 규칙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


품질은 수량보다 중요합니다.


2. 새로운 게시물이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블로그 소유자는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한 다음 잊어 버리는 실수를합니다. 한동안 신선하게 앉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목록으로 내려가 다시는 건드리지 않고 보관함으로 사라집니다. 그것은 구글의 관점에서 블로그의 전체 공간을 상당히 구식으로 만듭니다. 이는 기존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매우 잘 서비스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번 업데이트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수행한다는 것은 독자에게 진정으로 훌륭한 리소스를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콘텐츠를 관리한다는 메시지를 Google에 보냅니다.



 


3. 블로그 외에 할 일이 더 있습니다


온라인 활동과 관련하여 블로그 외에 할 일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들. 대부분의 블로그 소유자는 자신의 얼굴을 블로깅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엉망으로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다른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80/20 규칙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실제 결과는 다른 것들과 함께 발생합니다.


블로그를 실제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바꾸려면 진정한 레버리지를 구축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활용도가 매우 낮습니다. 대신, 레버리지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이메일 목록 작성 및 참여
  • 귀하를위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오퍼 작성
  • 유료 고객에게 제공 (이번에 가장 큰 지지자가 될 수있는 고객)
  • 다른 사람 (경쟁사, 고객 등)과의 관계 구축


이런 것들은 구글에 보이지 않습니다. SEO를 직접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다음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보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막대한 체력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합니다. 블로깅 시간의 80 %, 나머지 블로깅 시간의 20 %를 소비하는 대신 뒤집으십시오.
 

블로깅 시간의 20 % 이상을 소비하고 80 %의 시간을 비즈니스 구축에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에게 적합한 게시 빈도를 결정하게 될겁니다.







마무리


블로그 및 콘텐츠 제작은 목표가 아닙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수단입니다.


그래서 질문은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트래픽을 목적으로하는 트래픽이 목표이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수행하려는 경우에는 게시 빈도가 매우 높을 것입니다. 도움이 없다면, 소진을 경험할 준비를하십시오.


그러나 목표가 비즈니스 지향적이라면 블로그와 콘텐츠 전략이 훨씬 전략적이어야합니다. 당신은 원시 숫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종류의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경우 포스트 업데이트를 느리게 느리게하십시오. 새 게시물을 게시 할 때 계산하십시오. 


컨텐츠 작성을 선택하면 전략으로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끌려고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계획은 게시 버튼을 누르는 행위를 넘어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실제로 레버리지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일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블로그에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하는지에 대한 "한 가지 크기에 맞는" 답변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맞는 일, 일정 및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